What's New

    JK아트컨벤션 소식

    JK Art News

    JK아트컨벤션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구로웨딩홀 JK아트컨벤션, 2019년 일요일·2020년 1, 2월 일요일 타임 프로모션 진행 ‘눈길’
    JK아트컨벤션
    작성일2019.06.28 14:17
    조회수333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구로웨딩홀 JK아트컨벤션에서 2019년 일요일과 20201, 2월 일요일에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k아트컨벤션은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웨딩의 명소로 주목받은 웨딩홀로, 웅장하고 품격 있는 대규모 웨딩에서부터 감성을 담은 차별화된 럭셔리 웨딩, 맞춤형 하우스 웨딩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웨딩홀에서 준비한 해당 프로모션은 200명 기준 시 적용되는 타임 프로모션으로, 식대 최대 100만원 할인과 함께 대관료를 무료로 진행해준다고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웨딩홀 당일 계약할 시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해 예비신랑, 신부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오고 있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셉과 공간마다 피어나는 기품과 우아함으로 예식을 함께하는 분들에게 최상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고객에게 자부심과 아름다운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웨딩을 연출하고 있어 자신만의 새로운 웨딩을 꿈꾸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의 단 한 번뿐인 결혼을 더 빛내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예식의 순서부터 작은 이벤트까지 작은 것 하나부터 섬세하게 연출해 드리니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